About PETERS

01

피터스를 만나서 참 다행입니다

치과도 마케팅 없이는 운영이 쉽지 않을만큼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한편 마케팅업체도 그만큼 많이 생겨나고 사라지고 있지요?

마케팅을 하느냐 마느냐의 문제보다
많은 업체들 중에서 옥석을 가리는 일,
즉, 장기간, 믿고 맡길 수 있는 파트너를 찾는 것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피터스는 2010년 창업이래
치과마케팅 한 분야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원칙과 기본에 충실하며,
효율적 집행을 위한 자체 마케팅시스템을 통해
치과업무에 특화된 담당자들이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어 드립니다


  • 개원시 경쟁이 치열한데,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감도 안 오더라구요.
    먼저 개원한 선배님한테
    부탁을 드려서 소개 받은 곳이. ….
    솔직히 말씀을 드리자면,
    저만 알고 싶은 곳이네요 ^^
    피터스를 만나서 참 다행입니다.


    XX교정치과 원장 △△△

  • 피터스를 만나
    참 다행입니다
    라는 원장님들의 한 마디가
    저희의 자부심
    입니다

02

마케팅 하면 신환이 늘고,
매출이 오를까요?

많은 원장님들이 질문하십니다

YES!
단언컨데 신환이 늘고,매출은 오릅니다

그동안 마케팅을 진행하고도
그 효과를 거두지 못했다면
그 방법이 틀렸기 때문입니다

“Anyone can do it
but results differ on who does it “

마케팅,
누구나 할 수 있지만
누가 하느냐에 따라
그 결과는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피터스는 10여년 전부터
철저한 치과분석을 토대로 치과 마케팅에
브랜딩이라는 개념을 적용하였고,
이에 기반한 최적의 매체 활용 전략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 피터스와 함께 한지가 어느덧 3년이네요.
    외주업체를 바꾸면서 고민이 많았습니다.
    첫달부터 신규 환자의 유입이
    조금씩 늘어나기 시작하더니….
    마케팅 업체 하나 바뀌었을 뿐인데
    이렇게 달라지네요.
    정말 신기할 따름이에요.


    xxx 치과의원 원장 ○○○

  • 마케팅 업체 하나
    바뀌었을 뿐인데
    이렇게 달라지네요
    라는 원장님들의 한 마디가
    저희의 자부심
    입니다